거치대 대신 써볼까 싶어서 사봤다.
그런데 역시 거치대는 거치대고... 셀카봉은 셀카봉이다...
이걸 어디에 쓸까싶지만,
손으로 들고 찍는 것보다는 안정적으로 찍을 수 있지 않을까 한다.
카메라 성능이 날로 좋아져서 가지고 있는 미러리스를 빨리 처분해야겠다는 생각 뿐이다...ㅠ
Z5C 쓸 때보다 사진을 더 찍고 있으니 이 아이템을 언젠가는 쓸 수 있겠지...?
몇 시간 사용기...
- 오프라인에서 샀기때문에 가격이 완전 싸!다고는 할 수 없지만, 적정한 가격이라고 생각했다. 애초에 고를 수 있는 선택 폭이 좁긴 했지만... (3.5 정도였나?)
- 아직 리모콘은 아직 충전하지 않았다. 사용할 일이 없...어.
- 일단 세워두고 사용해보니 제법 편했다. 크후후... 안 들고 있어도 된다니!!
- 중량은 215 g이라는데 그냥 들면 제법 묵직하다. 묵직하지 않으면 세웠을 때 금방 쓰러질 수도 있으니 적당한 것 같다.
- 가운데 봉이 뻗어나온 세 개의 다리를 받쳐주는데, 그때문에 굴곡이 있는 곳에서는 세우지 못한다. 최대 하중은 1 kg 정도라 무게 중심이 안 맞으면 최대 높이에서는 불안정할 수 있다. 툭 치면 자빠질지도 모르는 불안불안 상태...
그 다리들은 특정 단에 고정되는 게 아니라 수동으로 꺼내야한다. 최대로 안 꺼내면 다소 부실. 하지만 밖에서 웬만하면 안 세울 것이다... - 폰 고정부는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짱짱하게 잘 잡아주고, 360도로 움직일 수 있다. 돌릴 때도 흐늘흐늘 돌아가는 게 아니라, 각도마다 멈춰서 고정된다.
- 앞/뒤로도 움직일 수 있는데, 고정은 폰 고정부 뒤쪽의 나사를 조인다. 이건 다소 부실.
- 설명서는 다국어로 제공. 블투 리모콘 상태 표시등의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.
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
1. 메이커: 왜인지 익숙함... 아이팟 시절, 악세를 샀었다...
2. 재질과 기능: 알루미늄/삼각대 (가운데 봉을 빼면 플라스틱 계열이지만)
3. 거치부 작동: 돌아가는 폰 거치부
주요 제품 사양
- 품명: spigen Selfie Stick Tripod
- 거치대 높이: 55~85 mm (3단까지 늘였을 때)
- 중량: 215 g
- 배터리 용량: 65 mAh
- 길이: 210~890 mm
- 작동/충전 시간: 20 시간 / 45분
- 대기 시간: 6개월
- 충전 전압/핀 종류: 5 V / 마이크로 5핀
- 블루투스 버전: 3.0
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아댓글주신다구요옹감사함니당